Home > Company > 사업분야

최근 교토 의정서에 의거한 환경문제가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관심사로 부각 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움직임에 맞춰 화력 발전소 및 정유 공장 등의 환경 문제가 심각히 고려되어 각 공장의 탈황 및 탈질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 
상기 언급한 바와 같이 국내에서도 환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대체에너지 개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풍력 및 조력에너지 개발은 이미 수년의 연구 검토기간을 걸쳐 괄목할 만한 결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.
 
언론에서 기 보도 된 바와 같이 국내 주류 중공업계는 조선 및 해양플랜트 사업의 활황으로 기 수주물량에 대한 제작기간이 2014년도를 넘겼습니다.
따라서, 기존 작업기간의 단축을 위해 대형장비들을 이용한 지상조립을 선 실시하고 이를 해상에서 한번에 조립하는 설계변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.
 
이러한 설비교체 및 설치 작업 시 대형장비의 수급은 필수적인 기본 전제 요소입니다. 한편, 국내 장비보유 현황을 볼 때 전체보유 대수 중 대형장비 보유율이 0.01% 이하로 선진국과 비교 시 크게 부족한 상황입니다.

폐사는 국내 업계의 밝은 전망과 아울러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사업진행 중인 태국, 중국을 포함,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중동/동남아시아 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글로벌화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우수한 장비와 숙련된 기술인력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“대원”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.